Search

연암공과대학교

꿈과 희망을 현실로

새로운 시대를 주도해 나갈
뉴칼라 인재 육성

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복합적인 문제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순발력과 창의성을 키우고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인재 양성을 위해, 우리 대학에서는 공학관련 다양한 지식을 한자리에서 익힐 수 있는 트랙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암공과대학교는 LG계열사를 포함한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산학협력을 매우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급변하는 산업 트렌드를 교육과정에 반영하여 현장에 필요한 옳은 인재를 육성하기 위함입니다. 산학밀착형 주문식교육, 현장 맞춤교육을 통해 취업 명문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연암공과대학교는 LG연암학원이 설립하고 지원하는 공학계열 특성화 대학교입니다. LG의 지원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을 현장에서 선도할 수 있는 뉴칼라 인재 양성에 교육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복합적인 문제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순발력과 창의성을 키우고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인재 양성을 위해, 연암공과대학에서는 공학관련 다양한 지식을 한자리에서 익힐 수 있는 트랙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암공과대학교는 LG계열사를 포함한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산학협력을 매우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급변하는 산업 트렌드를 교육과정에 반영하여 현장에 필요한 옳은 인재를 육성하기 위함입니다. 산학밀착형 주문식교육, 현장 맞춤교육을 통해 취업 명문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