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LG 의인상 수상자 선정은 언제 어떻게 이뤄지나요?

    수상자는 심의위원회를 통해 선정하고 있고, 심의위원회는 상시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 LG 의인상 후보자 제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1:1문의를 이용해 제보 주시면 됩니다.
    관련 사실관계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송부주시되, 후보자의 민감정보는 제외하고 제보 부탁드립니다.
    사실관계 확인이 어려운 경우는 검토가 제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성장호르몬제 지원을 1년 받았습니다. 최대 몇년까지 지원되나요?

    1회 선정시 1년간 지원하고 있습니다.
    추가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희망년도 사업신청 접수기간에 지원신청서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아동당 최대 2회 선정이 가능하고, 3회 선정은 없습니다.

  • 지원 기간 중 주소지가 변경되거나 장기간 집을 비우게 되어 다른 곳으로 약품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약품 배송 담당자에게 처방전을 송부할 때 변경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 기증식에 참석하지 못해, 유트로핀 주사법을 교육받지 못하였습니다.

    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 홈페이지 접속후 ‘유트로핀 주’ 안내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동영상 교육 자료를 통해 주사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의약품 문의 번호(080-023-5757)로 부탁드립니다.

  • 저신장아동 선장호르몬제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성장호르몬제는 어떻게 지원 받을 수 있나요?

    전문의 방문 및 진료후 처방전을 받습니다.
    처방전을 약품 배송 담당자(선정시 안내)에게 발송합니다.
    담당자의 처방전 확인후 약 1주일 내 처방전 수량만큼 약품 배송드립니다.
    약품 수령 후에는, 동봉된 인수증에 서명하여 담당자에게 팩스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성장호르몬제를 지원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성장호르몬제 지원 페이지의 관련 공지사항 중 당해년도 사업 신청 안내 글을 확인해주세요.
    적격 지원대상 여부인지 확인후 안내된 접수기한 내에 지원신청서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당해년도 신청 안내 글이 공지되지 않는 경우, 아직 검토 중인 단계로 수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시설이 노후돼 물품 지원이 필요한 복지시설입니다.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소외계층시설 지원 페이지의 관련 공지사항 중 당해년도 사업 신청 안내 글을 확인해주세요.
    적격 지원대상 여부인지 확인후 안내된 접수기한 내에 지원신청서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당해년도 신청 안내 글이 공지되지 않는 경우, 아직 검토 중인 단계로 수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에서 책 읽어주는 도서관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방법
    LG책 읽어주는 도서관 스마트폰 F200LS혹은 안드로이드 휴대폰 (2014년 4월 기준, 안드로이드 젤리빈 4.1 이상) 이용자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책 읽어주는 도서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도서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 앱은 LG전자에서 제작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3G, 4G, WiFi 연결을 통해 책 읽어주는 도서관에 접속 및 도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 앱 실행 후, ① 최근 읽은 책 재생 ② 나의 도서관 ③ 음성 도서관 ④ 환경설정 ④ 추천 도서 ⑤ 공개강의 ⑥ 나의 서재 ⑦ 환경 설정, 7개의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합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도서관에 구비되어 있는 F200LS 이용자 설명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 스마트폰 이용 방법
    아이폰은 iOS 10 이상(2019년 11월 기준) 설치된 이용자는 애플 앱에서 “책 읽어주는 도서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여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 앱 실행 후, ① 최근 읽은 책 재생 ② 나의 도서관 ③ 음성 도서관 ④ 환경설정 ④ 추천 도서 ⑤ 공개강의 ⑥ 나의 서재 ⑦ 환경 설정, 7개의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합니다.

    ■ 도서관 전용 휴대폰 이용 방법 (3G 피쳐폰)
    휴대폰의 버튼 하나만 누르면 손쉽게 도서관에 접속하여 음성도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다운로드 받은 도서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실 때 자유롭게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LG LF-1300S, LB-2900S, LH-8600S, LH-8700, LU-2700S 휴대폰 이용자만 가능합니다.
    장애인 핸드폰의 ‘책 읽어주는 도서관’버튼 (중앙버튼)을 선택하여 무선 인터넷 연결을 통해 모바일 도서관에 접속합니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 접속 후 ① 신간도서안내, ② 베스트셀러안내, ③ 추천도서안내, ④도서검색 등 4개 의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합니다.
    도서를 선택하여 바로 핸드폰으로 무선 인터넷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도서는 장애인 핸드폰에 탑재된 전용 재생기를 이용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로 문의해주세요.

    TEL : (02)708 – 3737 / FAX : (02)708 – 3738 / E-mail : voice@lg.or.kr

  • 책 읽어주는 도서관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책 읽어주는 도서관 서비스는 회원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가입 가능한 회원 자격과 가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회원 가입 자격
    저작권법 제 33조와 저작권법 시행령 제 15조의 2의 규정에 의한 시각장애인 등의 범위에 포함되는 ‘신체적 또는 정신적 장애로 인하여 도서를 다루지 못하거나 독서 능력이 뚜렷하게 손상되어 정상적인 독서를 할 수 없는 사람’이 책 읽어주는 도서관의 회원이 되실 수 있으며, 회원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중
    – 시각장애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부터 장애의 정도가 심하지않은 장애인까지
    – 지체장애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
    – 지적장애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 뇌병변장애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 회원 가입 방법
    – 홈페이지 직접 가입 : 홈페이지(https://voice.lg.or.kr) 접속 후 7점 명령으로 가입화면으로 이동하여 정보 입력 후, 복지카드 등록화면에서 사본을 제출하면 심사 후 가입 승인 처리 됩니다.
    – 전화 가입 상담 : LG상남도서관(02-708-3737) 담당자와 통화 후, 복지카드(장애인수첩) 사본을 팩스(02-708-3738)로 송부하면 심사 후 가입 처리 됩니다.

    단, 이용신청자가 14세 미만인 자(민법상의 행위무능력자 포함)일 경우에는 친권자(부모, 법정대리인 등)가 회원가입 시 보호자 인증을 진행해야합니다.

  • LG상남도서관에 직접 방문할 수 있나요?

    LG상남도서관은 디지털 도서관으로,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디스커버리랩] 현장에서 바로 프로그램 신청이 가능한가요?

    LG디스커버리랩의 예약은 홈페이지 예약만 가능합니다. 전화 및 현장 예약은 불가합니다.
    -LG디스커버리랩 홈페이지 : www.lgdlab.or.kr